1,231 0 0 50 4 0 12년전 0

블루문파크 제1편

인간은 들어갈 수 없는 신비의 놀이공원 [블루문파크] 블루문이 뜨는 딱 3일 동안만 지상에 놀이공원 [블루문파크]가 문을 연다. 블루문파크는 하늘세계의 천사들이 지상에 내려와 휴식을 즐기는 유일한 장소이다. 그 곳에 인간으로는 처음으로 들어가게 된 한비. 한비는 [블루문파크]에서 평생 잊을 수 없는 환상적인 모험을 한다. 그러나 지하세계의 공포제국의 왕은 블루문파크를 파괴하기 위해 전쟁을 벌이게 되고, 소년 한비는 블루문파크 전사들과 함께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 국내 굴지의 영화제작사에서 15년간 영화를 기획, 프로듀싱한 조윤정 프로듀서와 뉴욕에서 영화와 시나리오를 전공하고, 국내에서 영화 [흑심모녀]를 각본, 연출한 조남호 감독이 어린이를 위한 그리고 어른들도..
인간은 들어갈 수 없는 신비의 놀이공원 [블루문파크]
블루문이 뜨는 딱 3일 동안만 지상에 놀이공원 [블루문파크]가 문을 연다.
블루문파크는 하늘세계의 천사들이 지상에 내려와 휴식을 즐기는 유일한 장소이다.
그 곳에 인간으로는 처음으로 들어가게 된 한비.
한비는 [블루문파크]에서 평생 잊을 수 없는 환상적인 모험을 한다.
그러나 지하세계의 공포제국의 왕은 블루문파크를 파괴하기 위해 전쟁을 벌이게 되고,
소년 한비는 블루문파크 전사들과 함께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


국내 굴지의 영화제작사에서 15년간 영화를 기획, 프로듀싱한 조윤정 프로듀서와
뉴욕에서 영화와 시나리오를 전공하고,
국내에서 영화 [흑심모녀]를 각본, 연출한 조남호 감독이
어린이를 위한 그리고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환타지 소설 [블루문파크]를 출간했다.

외국의 [해리포터 시리즈]나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찰리의 쵸콜릿공장]처럼
어린이나 어른 할 거 없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환타지 이야기로
신선한 소재와 공간을 가지고 이야기가 펼쳐진다는 점에서 새롭고 파격적인 시도라 할 수 있다.

읽다보면 마치 영화 한 편을 보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화려한 영상이 머릿속에 펼쳐지면서 이야기 속으로 쭉 빨려 들어가는
재미와 스릴이 넘치는 책이다.
뉴욕 브룩클린의 Pratt Institute에서 영화를 전공했고,
코믹멜로영화 <흑심모녀(영어제목 Delivering Love)>를 감독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